실제 ' V 페라리'에서 가 Essex 어떤 역할을 했는가?Ford

11월 12, 2019

Ford 대 페라리 (할리우드 기대작)가 이번 주말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리뷰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이지만 최종 컷에서 반드시 빠져야 할 한 부분은 Essex 자석 와이어가 Ford 팀의 성공에 기여한 관계입니다.

모터 회사로부터 와이어 및 케이블 자산을 인수하여 Essex 을 설립했기 때문에 두 회사의 역사는 서로 얽혀 있습니다.Ford 실제로 Essex 의 원래 생산 시설은 미시간 주 하이랜드 파크에 있는 Ford 공장 내부에 있었으며, 모델 A의 와이어 하네스 생산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Ford 는 대공황의 한가운데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생산을 위해 6천만 달러 이상의 자본 투자를 지출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계가 성장하여 Ford 레이싱에 투자할 당시에는 Essex 의 최대 고객으로 남아있었습니다.

1965년 두 사람은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맺어 Essex 레이싱 팀의 일원이 되어 회사에 자석 와이어를 제공하고 여러 대의 자동차를 후원했습니다. Essex 팀에 합류한 첫 번째 멤버는 Skip Scott입니다. 그는 전설적인 자동차 제작자 캐롤 셸비(맷 데이먼)의 이름을 딴 셸비 아메리칸에서 켄 마일스(영화에서 크리스천 베일 분)와 함께 훈련했습니다. 첫 연도 레이싱에서 Essex 팀은 셸비 코브라 427(모델명 CSX3009)로 미국 로드 레이싱 회로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코브라가 빅 블록 엔진으로 바뀐 첫 해는 후드 스쿱에서 2피트 높이의 화염을 뿜어내는 것으로 유명해 "용 올리"라는 별명을 얻었던 해였습니다.

영화에서 묘사된 유명한 르망 레이스가 열린 1966년, Essex 팀은 GT40으로 국제 그랑프리 회로에 진출했습니다. 이로써 올리는 시즌을 접고 페라리를 꺾는 데 모든 관심을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르망 레이스 현장에서는 Essex 팀이 두 대의 차량으로 레이스를 펼쳤지만, 필름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피터 레브슨과 스킵 스콧이 운전한 Essex 차량이 르망 15시간 동안 212바퀴를 완주하며 24번 차량 중 가장 좋은 성적으로 완주했습니다. 다른 차량은 조첸 니어파쉬와 재키 익스가 운전해 11시간 동안 154랩을 완주하며 출발한 56대의 차량 중 27위를 기록했습니다.

뒷이야기는 잘 알려져 있습니다: Ford 레이스에서 우승하고 싶었습니다. Ford 는 유럽 팀들이 자신의 회사의 노력을 조롱하는 방식에 큰 문제를 느꼈습니다. Ford 는 페라리를 사려고 했지만 엔조 페라리가 결정에 너무 오래 걸리고 돈을 더 달라고 요구해 거절당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은 Ford 와 Essex 이 얼마나 긴밀하게 협력하여 제품을 개선했는지에 대한 부분입니다.

그러자 Essex 폴 오말리 사장은 "도전 과제를 받아들여 Essex 과 Ford 모두의 승자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Ford 팀이 테스트와 개선에 많은 돈을 쏟아 부었기 때문에 - 영화에서 보여줄 - 바람 저항과 차량 경량화에 대한 내용이 대부분이지만, 보이지 않는 것은 Essex 팀이 가져온 전력의 혁신입니다.

결국 1966년 르망 시즌의 성공은 두 브랜드 모두의 승리였습니다.

Ford 의 판매량을 늘릴 수 있었는데, 이는 Chevrolet 콜벳이 레이스에서 우승하면서 브랜드에 대한 또 다른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라이벌 회사의 판매 수치를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싱 파트너십 종료 시점에 매출 3억 5,500만 달러, 44개 공장, 16,000명의 직원으로 성장한 Essex 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일조했습니다.

오늘날, Essex 내연기관 자동차의 과거를 뒤로하고 트랙션 모터를 통한 전기화가 자동차 산업의 미래로 다가옴에 따라 자동차 산업은 계속해서 전동화되고 있습니다.

혁신은 최근 오픈한 MagForceX® Innovation Center의 탄생과 EnduroTemp® 260+를 통해 자석 와이어 용도의 한계를 계속 넓혀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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